본문으로 바로가기

옷입는 꿈해몽 옷을갈아입는꿈 옷갈아입는꿈

category 꿈해몽 2020. 4. 1. 19:56



꿈속 옷갈아입기는 변신 소망, 변화를 바라는 마음, 기분 전환, 운기 변화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옷을 갈아입는 꿈은 당신이 자신에 대한 주위의 태도나 평가 등에 불만을 품고 있고, 새로운 자신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변신 욕구를 품고 있거나, 자신의 매력이나 실력을 인정받고 싶다고 하는 욕구를 가지고 있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주얼한 옷에서 멋진 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향상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반대로 멋쟁이 옷에서 캐주얼한 옷이나 더러운 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하강함을 암시합니다"



갈아입는 꿈

캐주얼한 옷에서 멋진 옷으로 갈아입는 꿈의 꿈점

캐주얼한 옷에서 멋진 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향상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행운의 일이 벌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멋진 옷에서 캐주얼한 옷이나 더러운 옷으로 갈아입는 꿈의 꿈점

멋진 옷에서 캐주얼한 옷이나 더러운 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하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언동에는 충분히 주의하고, 보수적으로 지내요.



캐주얼한 옷에서 포멀한 옷으로 갈아입는 꿈의 꿈점

캐주얼한 옷에서 포멀한 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당신이 목표를 이룰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일운과 학업운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하면 만사가 잘 될 것입니다.



옷을 잘 갈아입지 못하는 꿈의 꿈점

옷을 잘 갈아입지 못하는 꿈은 사물에 대한 당신의 생각과 방식이 틀리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방식이나 생활태도 등을 재검토해 봅시다.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연기하거나 진행 중인 계획을 재고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옷을 갈아입는 꿈

당신의 대인운과 연애운이 향상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적극적으로 인간관계를 넓혀 나갑시다.



지인이 옷을 갈아입는 꿈

그 지인을 통해 당신의 인간관계가 확대되거나 새로운 연애관계가 시작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황급히 옷을 갈아입는 꿈의 꿈점

서둘러 옷을 갈아입는 꿈은 당신이 절박한 상황에 처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조속한 변화나 신속한 행동을 유의해 이 난국을 극복해 나갑시다.



옷을 바꿔 입히는 꿈

당신이 그 사람이나 주위 사람에게 변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주위 사람들이 변화하기를 바라는 바람은 쉽게 실현되지 않습니다주위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그 결과로 주위 사람을 바꾸어 나갑시다.